오히려 한국이나 일본처럼 방으로 들어가서 부르는 노래방보다는 동네 바에 노래방 기기가 설치되어 있어서 모두들 앞에서 부르는 카라오케 바가 훨씬 많다.
상술했듯이 우리가 아는 평범한 노래방은 일본에서 '가라오케(カラオケ)'로 불린다. 한국에서의 노래방은 일반적으로 '노래연습장'을 의미한다. 넓은 의미로 노래를 할 수 있는 곳이라는 의미에서 룸싸롱과 단란주점도 포함하지만, 노래연습장과는 영업형태에 있어서 큰 차이가 있다.
카드 결제 기능이 있지만 내장된 카드 리더가 없는 기기에 설치한다. 외국의 기기 중에는 리모컨에 카드 리더가 탑재된 경우도 있다.
예전 직업은 연극배우였고 가라오케에서 일을 했던 적이 있다. 많은 분이 호스트바와 가라오케가 같다고 생각하시겠지만…"
밤문화가 잘 되어 있지는 않다고 한다 호치민에는 호치민 가라오케 가 많아서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가격적인 측면에서 어마어마하게 차이가 날 정도로 저렴한 것이 아주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짜 한번 물어보기 시작하니까 끝없이 대답해 주시고 이외에 다른 것들에 대한 것도 알려주시더라고요.
방에 인터폰이 존재하며, 인터폰을 통해 카운터와 연락할 수 있다. 또한 카운터에서 안내할 때에도 인터폰을 통해 강남가라오케 전화가 온다. 손님이 인터폰을 쓰는 경우는 연장할 때와 음식물 등을 주문할 강남 가라오케 때다.
노래하면서 실제 가수의 영상을 보고 싶은 경우, 곡명 옆에 있는 “本人映像(혼닌에죠)”[본인 영상]를 선택하면 볼 수 있습니다. 달리는토끼 단, 최근 몇 년 사이의 가라오케 곡에 본인 영상이 많고, 가수에 따라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강남 런닝래빗 달리는토끼 하이퍼블릭 업종으로 현재 영업중이며 동종업계에서 강남 퍼펙트 가라오케 와 사라있네 룸가라오케 경쟁을 하면서 영업중에 있습니다.
도쿄 근교 여행 가이드: 치바, 사이타마, 가나가와, 시즈오카, 도치기(닛코...
이렇게 너무나 궁금했던 후쿠오카 노래방 쟌카라를 가봤는데 너무 재밌었다! 음식 못 시킨 건 아쉽지만.. 음식은 인터폰으로 주문한다고 하니 일본어를 해야 강남 가라오케 주문할 수 있을 듯함.
하지만 베트남도 그렇고 라오스도 그렇고 생각과는 반대로 굉장히 현지여성들이 이쁘고 피부도 뽀얗고 너무 아름다워서 동남아 여자들에 흠뻑 빠져버렸었죠 맞습니다. 상상했던 것과는 반대로 라오스의 여자들은 미인들도 굉장히 많고 피부도 깨끗하고 또한 피부톤도 꺼무스름하지 않고 뽀얀 하고 얼굴도 작고 몸매도 전체적으로 늘씬하고 골격 또한 작아서 아담 슬림하고 이쁜 친구들이 굉장히 많습니다.